고객실무론(30일과정)
고객실무론 족집게 강의!!
|
전체 17
|
|
(기간:30일) |
40,000원
|
|
00:54
17강- 프레젠테이션 및 회의와 의전
00:36
16강- 교육훈련(2)
00:35
15강- 교육훈련(1)
00:32
14강- 코칭
00:20
13강- 불만해결을 위한 상담 화법
|
|
|
CS전략론(30일과정)
CS전략론 족집게 강의!
|
전체 23
|
|
(기간:30일) |
50,000원
|
|
00:44
23강- 고객경험 향상 관리
00:38
22강- 고객충성도 전략
00:36
21강- 서비스실패와 회복
00:27
20강- 고객분석 및 서비스 기대관리
00:20
19강- CS평가 시스템 및 고객만족 플래닝(3)
|
|
|
CS개론(30일 과정)
CS개론 강의내용입니다.
|
전체 23
|
|
(기간:30일) |
50,000원
|
|
00:38
23강- 리더십의 이해
00:26
22강- TA(교류분석)
00:17
21강- 의사소통
00:25
20강- 인간관계의 이해(2)
00:23
19강- 인간관계의 이해(1)
|
|
|
CS리더스관리사 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(2주과정)
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 3 파트에 대한 족집게 강의!! 2년 간의 시험을 완벽 분석하여 강의합니다.
|
전체 63
|
|
(기간:14일) |
55,000원
|
|
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 3 파트에 대한 족집게 강의!! 2년 간의 시험을 완벽 분석하여 강의합니다.
|
|
|
|
|
00:54
17강- 프레젠테이션 및 회의와 의전
00:36
16강- 교육훈련(2)
00:35
15강- 교육훈련(1)
00:32
14강- 코칭
00:20
13강- 불만해결을 위한 상담 화법
|
|
|
CS리더스관리사 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(60일)
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 3 파트에 대한 족집게 강의!!
|
전체 63
|
|
(기간:60일) |
110,000원
|
|
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 3 파트에 대한 족집게 강의!!
|
|
|
|
|
00:54
17강- 프레젠테이션 및 회의와 의전
00:36
16강- 교육훈련(2)
00:35
15강- 교육훈련(1)
00:32
14강- 코칭
00:20
13강- 불만해결을 위한 상담 화법
|
|
|
CS리더스과리사 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(30일)
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 3 파트에 대한 족집게 강의!! 2년간의 시험을 완벽 분석한 강의
|
전체 63
|
|
(기간:30일) |
80,000원
|
|
CS개론/CS전략론/고객실무론 3 파트에 대한 족집게 강의!! 2년간의 시험을 완벽 분석한 강의
|
|
|
|
|
00:54
17강- 프레젠테이션 및 회의와 의전
00:36
16강- 교육훈련(2)
00:35
15강- 교육훈련(1)
00:32
14강- 코칭
00:20
13강- 불만해결을 위한 상담 화법
|
|
|
(마감)일주일에 끝내는 CS리더스(cs leaders)관리사 5개월 과정(기존인강)
CS리더스관리사 족집게 강의
|
전체 52
|
|
(기간:158일) |
80,000원
|
|
00:01
52강 [문제풀이 2] CS개론, CS전략론, 고객실무론
00:01
51강 [문제풀이 1] CS개론, CS전략론, 고객실무론
00:02
50강 [추가내용] 신문제 내용 업데이트
00:28
49깅 [고객실무론 11강] 프레젠테이션
00:14
48강 [고객실무론 10강] 교수법, 프레젠테이션
|
|
|
(마감)일주일에 끝내는 CS리더스(cs leaders)관리사 3개월 과정(기존인강)
CS리더스관리사 족집게 강의
|
전체 52
|
|
(기간:92일) |
50,000원
|
|
00:01
52강 [문제풀이 2] CS개론, CS전략론, 고객실무론
00:01
51강 [문제풀이 1] CS개론, CS전략론, 고객실무론
00:02
50강 [추가내용] 신문제 내용 업데이트
00:28
49강 [고객실무론 11강] 프레젠테이션
00:14
48강 [고객실무론 10강] 교수법, 프레젠테이션
|
|
|
(마감)일주일에 끝내는 CS리더스(cs leaders)관리사 2주 과정(기존인강)
CS리더스관리사 족집게 강의
|
전체 52
|
|
(기간:14일) |
40,000원
|
|
00:01
52강 [문제풀이 2] CS개론, CS전략론, 고객실무론
00:01
51강 [문제풀이 1] CS개론, CS전략론, 고객실무론
00:02
50강 [추가내용] 신문제 내용 업데이트
00:28
49강 [고객실무론 11강] 프레젠테이션
00:14
48강 [고객실무론 10강] 교수법, 프레젠테이션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