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측 퀵메뉴 열기
 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0 배너닫기

 

한국CS전략연구소
전체카테고리열기
3
나의강의실 수강신청 교재 판매 커뮤니티 시험정보 한국CS전략연구소
공지사항
18
이용후기
25
합격후기
209
Q&A
36
건의사항
54
자료공유
72
번호 첨부 제목 등록인 등록일 추천수 조회수
자료 공유 게시판입니다. 관리자 2019-11-24 27 487
72 고객실무론- 컴플레인의 원인 (0) 관리자 2022-08-10 11 346
71 고객실무론-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 대처법 (0) 관리자 2022-08-10 10 205
70 고객실무론- 스크립트 구성 요소 (0) 관리자 2022-08-10 11 191
69 고객실무론- 브레인스토밍 (0) 관리자 2022-08-10 13 200
68 고객실무론- 콜센터 조직구성원(QAD) (0) 관리자 2022-08-10 9 153
67 고객실무론- 인바운드 콜 및 아웃바운드 콜 (0) 관리자 2022-08-10 7 85
66 고객실무론- 업무지시받는 요령 (0) 관리자 2022-08-10 7 73
65 고객실무론- 보고의 노하우 (0) 관리자 2022-08-10 7 74
64 고객실무론- 명함받는 매너 (0) 관리자 2022-08-10 7 61
63 고객실무론- 명함관리법 (0) 관리자 2022-08-10 8 71
한국CS전략연구소대표 변미영사업자등록번호 884-20-00139이메일 weservice21@hanmail.net
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28길 13, 304호대표번호 02-501-1104팩스 02-501-2273
Copyright ⓒ 2018 한국CS전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