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측 퀵메뉴 열기
 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0 배너닫기

 

한국CS전략연구소
전체카테고리열기
3
나의강의실 수강신청 교재 판매 커뮤니티 시험정보 한국CS전략연구소
공지사항
18
이용후기
25
합격후기
190
Q&A
34
건의사항
51
자료공유
72
번호 첨부 제목 등록인 등록일 추천수 조회수
자료 공유 게시판입니다. 관리자 2019-11-24 24 451
62 고객실무론- 명함 건네는 방법 (0) 관리자 2022-08-10 5 32
61 고객실무론- E-mail 네티켓 (0) 관리자 2022-08-10 4 40
60 고객실무론- 일반적 명함 매너 (0) 관리자 2022-08-10 4 36
59 고객실무론- 프랑스에서의 카네이션은? (0) 관리자 2022-08-10 6 53
58 Anton(1997)이 제시한 콜센터 성과측정 지표 (0) 관리자 2022-03-14 9 197
57 웰니스의 정의 (0) 관리자 2022-03-14 15 177
56 의료 관광 서비스의 분류 (0) 관리자 2022-03-14 10 187
55 린 쇼스택(Lynn Shostack)이 제시한 서비스설계... (0) 관리자 2022-03-14 11 194
54 의사소통 장애요인 (0) 관리자 2022-03-14 10 191
53 CRM이 필요한 산업 (0) 관리자 2022-03-14 9 90
한국CS전략연구소대표 변미영사업자등록번호 884-20-00139이메일 weservice21@hanmail.net
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28길 13, 304호대표번호 02-501-1104팩스 02-501-2273
Copyright ⓒ 2018 한국CS전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