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측 퀵메뉴 열기
 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0 배너닫기

 

한국CS전략연구소
전체카테고리열기
6
나의강의실 수강신청 교재 판매 커뮤니티 시험정보 한국CS전략연구소
공지사항
27
이용후기
25
합격후기
334
Q&A
57
건의사항
70
자료공유
75
번호 첨부 제목 등록인 등록일 추천수 조회수
자료 공유 게시판입니다. 관리자 2019-11-24 35 614
75 SMAT- 생산성 본부 오픈 자료(C모듈) (0) 관리자 2023-06-23 15 293
74 SMAT- 생산성 본부 오픈 자료(B모듈) (0) 관리자 2023-06-23 16 315
73 SMAT- 생산성 본부 오픈 자료(A모듈) (0) 관리자 2023-06-23 14 501
72 고객실무론- 컴플레인의 원인 (0) 관리자 2022-08-10 24 519
71 고객실무론-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 대처법 (0) 관리자 2022-08-10 21 368
70 고객실무론- 스크립트 구성 요소 (0) 관리자 2022-08-10 20 277
69 고객실무론- 브레인스토밍 (0) 관리자 2022-08-10 25 287
68 고객실무론- 콜센터 조직구성원(QAD) (0) 관리자 2022-08-10 19 238
67 고객실무론- 인바운드 콜 및 아웃바운드 콜 (0) 관리자 2022-08-10 16 161
66 고객실무론- 업무지시받는 요령 (0) 관리자 2022-08-10 17 156
한국CS전략연구소대표 변미영사업자등록번호 884-20-00139이메일 weservice21@hanmail.net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, 4층 405호대표번호 031-758-1104팩스 031-758-2273
Copyright ⓒ 2018 한국CS전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