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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의 정의의 학자 패트릭 - 한국CS전략연구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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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의 정의의 학자 패트릭 조회 9  추천 0

CS개론의 고객만족의 여러 가지 학자들의 정의가 있습니다.

굿맨, 코틀러, 올리버, 웨스트브룩, 앤더슨 이렇게요.

굿맨 - 재구입, 신뢰감이 연속

코틀러 - 즐거움, 실망감

올리버 - 성취 반응, 이행 수준

웨스트브룩 - 호의적, 비호의적

앤더슨 - 프로세스

 

이렇게 요약을 했습니다.

 

그런데 패트릭이란 학자가 나오는데요.

패트릭 '기대와 경험 간의 비교를 통해 평가할 수 있으며, 사전에 기대하는 것과 지각된 실제 경험의 일치 정도' 이렇게 정의했습니다.

패트릭이란 학자도 관심있게 봐야 되는지 궁금합니다.

 

ps  학자들까지 학습하고 있는 터라서.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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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패트릭은 출제된 적이 없습니다! 패스해주세요~
2021-02-24 18:24:2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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